포천시 ‘문화가 있는 날’, 하반기에도 작가와의 만남 진행

가 -가 +

송영한 기자
기사입력 2021-07-06 [10:56]

[포천=송영한 기자]포천시는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진행된 ‘문화가 있는 날’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이 시민들의 높은 참여로 성료됨에 따라 하반기에도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웹자보)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로, 포천시 도서관에서는 매년 도서 대출 권수 두 배 확대 등의 행사를 추진해 왔다. 올해에는 특별히 시민들이 직접 작가들과 대화할 수 있는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 진행되는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은 △7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의 김유진 작가, '빨간 여우의 북극 바캉스'의 오주영 작가 △8월 '또또나무'의 유하정 작가, '만구 아저씨가 잃어버렸던 돈지갑'의 정순희 작가 △9월 '위를 봐요'의 정진호 작가 △10월 '유원'의 백온유 작가, '심장도둑'의 사이다 작가 △11월 '오줌이 온다'의 김개미 작가, '푸른 사자 와니니'의 이현 작가와의 만남 통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하반기 작가와의 만남은 ZOOM을 이용한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포천시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pocheon.go.kr)에서 확인가능하며, 7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은 오는 7월 6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송영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