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신덕 경기도의원, 제5회 경기의정대상 의정활동 부문 대상 수상

가 -가 +

김주린 기자
기사입력 2020-12-18 [23:23]

[경기도의회=김주린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채신덕 의원이 12월 16일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열린 제5회 경기의정대상에서 의정활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채신덕 의원은 후반기에 문화체육관광부위원장과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의회 운영 및 지방분권 발전을 위한 방안 도출에 주력하고 있다.

 

▲ 채신덕 경기도의원(더민주.김포2)  © 경기인터넷뉴스

 

채 의원은 소외계층에 대한 체육정책 마련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의 현안을 해결하는데 노력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경기도 유아체육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과 더불어 전문지도자 양성 및 파견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의정활동을 최근 펼쳐왔다.

 

또한 친일잔재 청산을 통한 역사 재정립과 애국정신 확산 및 제고하여 역사정의 실천 정치인으로서 선정되기도 했다.

 

수상소감에서 채신덕 의원은 “도민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다양한 의정활동에 반영하도록 매진하며,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경기의정대상은 인천일보 주관으로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주권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경기도 광역의원과 기초의원을 발굴해 널리 알려 풀뿌리 민주주의인 지방의회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돼 2016년에 첫 시행된 이후,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김주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기도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