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재형 경기도의원, 2020년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전세버스 영상기록장치 장착 · 노인보호구역 확대 촉구,전자카드 활용 현장 현지확인 등 활발한 의정활동 인정받아"

가 -가 +

김주린 기자
기사입력 2020-12-18 [21:41]

[경기도의회=김주린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권재형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의정부3)은 경기도의회가 선정하는 2020년도 경기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은 △감사활동으로 적절한 대안과 제도 정비를 유도하며 △행정사무감사와 현지확인 등에 참석률이 높고 성실히 임하며 △기타 의정활동에 적극적이고 동료의원에 모범적인 의원으로 상임위원장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권 의원은 지난 2020년 건설교통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전세버스 영상기록장치 장착 지원촉구’, ‘노인보호구역 보수와 확대를 위한 노력 미흡 지적’, 전자카드제 활용실태 확인을 위한 남양주 오남∼수동 간 국지도 98호선 현지확인 등 도정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더불어 합리적 대안을 제시하여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권 의원은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 앞으로도 현장에서 도민과 소통하며 건설과 교통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개선점을 찾아내며 더욱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주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기도의회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