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애형 경기도의원, 2020년도 교육기획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최우수의원 선정

가 -가 +

김주린 기자
기사입력 2020-12-18 [18:30]

[경기도의회=김주린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이애형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오늘(18일) 2020년도 교육기획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교육기획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최우수의원 선정기준은 위원회 활동 참여율, 조례 제·개정 등 의정활동, 위원회 활성화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평가했으며, 특히,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 기여도 및 2021년 예산 심의 활동이 선정기준으로 포함됐다.

 

  © 경기인터넷뉴스

 

이애형 의원은 '경기도교육청 원격수업 지원 조례'를 대표발의 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로 학생들의 학습권 보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과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 행감에서도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에서 각 가정에 배달한 실험꾸러미 사업의 효과성에 대해서 지적하는 등 경기교육 발전에 기여하고 교육기획위원회의 위상을 높인 공로를 크게 인정받았다.

 

이애형 의원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모두가 힘든 시기를 살고 있다. 코로나19와 같은 감염병 상황을 비롯해 미래에 어떠한 상황이 닥치더라도 학생들이 안정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도록 앞으로도 도의원으로써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회를 밝혔다.

 

김주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기도의회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