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달수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이재명 도지사로부터 공로패 수상

가 -가 +

김주린 기자
기사입력 2020-07-10 [13:02]

[경기도의회=김주린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달수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고양10)이 제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면서, 문화체육관광위원실에서 그간의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로 이재명 경기도지사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번 공로패는 지방의정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한 의정활동 공로와 더불어 집행부와의 소통과 협치 발전에 대해 제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상임위원장에게 경기도지사가 수여하는 상이다.

 

  © 경기인터넷뉴스


김달수 위원장은 2018년 7월부터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의 위원장을 맡아 2년간 재임하면서, 상호협의와 토론을 통해 위원회 의원들과 함께 의정을 이끌어 왔으며, 집행부와는 탈권위적인 모습을 통한 민주적 리더십으로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관한 정책 교류를 하였다.

 

또한 부드럽고 따뜻한 리더십으로 상임위과 집행부, 공공기관의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공공기관 간 협력 사업의 활성화를 이끌어 냈다.

 

김달수 위원장은 “도민들과 소통하며 많은 정책들을 만들고 실현시킨 집행부와 공공기관, 함께한 문체위 의원들이 만들어 주신 상이다. 후반기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주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