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제3기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

김경환 센터장 "복지사각지대 없도록 민·관이 더욱 협력 할 것"

가 -가 +

송영한 기자
기사입력 2020-05-29 [17:05]


[남양주=송영한 기자]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경환)는 28일, 별내동 주민자치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제3기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사진)


 이날 위촉식에서는 촘촘한 지역사회 보호체계를 구축하고자 복지기관 종사자, 봉사단체, 지역아동센터장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열의가 있는 민간위원 44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했다.

 

 

 위촉된 위원은 임기(2년)동안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역 내 인적·물적 자원 발굴·연계, 지역보호체계 구축·운영, 지역 특성에 적합한 자체 특화사업 개발 등 지역 주민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공동위원장으로 선출된 한규복 위원장은 “2019년 남양주시 읍면동 돌봄체계 구축 최우상을 수상하였던 제2기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열정을 이어받아 별내동의 복지발전을 위하여 누구보다 먼저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경환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새롭게 출발하는 제3기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 위원님들께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민·관이 더욱 협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영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