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병) 김용민, 민주연구원 양정철 원장과 공약 이행 협약

여당 싱크탱크 김용민 후보 적극지지, 남양주 발전 시너지 기대

가 -가 +

송영한 기자
기사입력 2020-04-08 [16:52]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남양주병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후보는 7일 오전 김용민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양정철 더불어민주당 민주연구원장과 만나 공약이행 정책협약식을 가졌다.(사진)

 

이날 협약식에는 남양주병 시·도 의원도 함께 참여해 총선 승리를 다짐하고, 김용민 후보의 주요 공약인 △지하철 5호선·9호선 연장과 GTX-B 덕소지선 신설, GTX-D노선의 신설 △글로벌 영상·문화콘텐츠 융합 산업단지 조성 △대형 종합병원 설립 등의 약속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집권여당이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는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양정철 민주연구원장은 “이번 총선은 싸움꾼이 아니 일꾼을 뽑는 선거이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김용민 후보야 말로 경제분야를 잘 아는 전문가이고 혁신과 개혁의 마인드가 강한 일꾼이라면서 집권여당이 어렵게 모신 후보다”고 김용민 후보를 소개했다.

 

이어 양정철 원장은 우리당의 전력공천 후보로서 당에서는 총선지원 뿐만 아니라 총선 이후 김용민 후보의 공약이 실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용민 후보는 “정치개혁과 검찰개혁, 남양주 발전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하고 “힘 있는 정부여당의 후보를 압승시켜 지역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힘주어 호소했다.

 

 

 

 

 

송영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