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국회의원, 제21대 총선 성남시 중원구 후보 등록

뚜벅뚜벅 36년! 권력 대신 오직 중원!

가 -가 +

김주린기자
기사입력 2020-03-28 [16:10]

[성남=경기인터넷뉴스] 성남시 중원구에 출마하는 미래통합당 신상진 후보는 26일 중원구선거관리위원회에 21대 총선 후보자 등록을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선거운동에 들어갈 채비를 마쳤다.

 

▲ 신상진 미래통합당 성남중원구 국회의원     ©경기인터넷뉴스

지난달 13일 미래통합당 1호 공천자로 확정된 신상진 후보는 1984년 상대원동에 들어온 이후 건축물 고도제한 완화를 주도해 성남의 재개발·재건축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성남의 재개발·재건축시 주민부담을 완화하는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및 건강보험료 산정시 주택대출금을 제외토록 하는 건강보험법을 각각 대표발의하여 통과시키는 등 36년간 서민과 성남발전을 위해 쉬지않고 일해왔다.

 

미래통합당 신상진 후보는“성남 중원은 짧은 기간 겉으로만 본 사람이 말만 앞세워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현안들이 산적해 있다”고 지적하고“중원구에 온 지 돌도 채 안된 ‘청와대 낙하산’에게 중원의 미래를 맡길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 후보는“뚜벅뚜벅 36년, 권력 대신 오직 중원을 위해 묵묵히 일해 왔다”며 “실천, 소통, 정직의 삼박자를 갖춘 신상진이 중원 주민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필승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주린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