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프리미엄아울렛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참여농가 모집

5월 2일 개장해 7월까지 매주 주말, 여주프리미엄아울렛 구름다리서 운영

가 -가 +

김주린 기자
기사입력 2020-02-24 [16:09]


여주시청


[경기인터넷뉴스] 여주시는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매주 주말 개장하는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을 위해 24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2주간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에서 참여농가 접수를 받는다.

자격요건은 관내 농산물 및 특산물을 직접 생산·가공하는 농업인과 농산물 및 특산물 재배농가로 구성된 생산자단체이며 농업인은 주된 생업이 농업으로 직접 농업생산에 종사하는 자로 한정한다.

참여농가 선정은 1차 서류심사와 실 경작여부 확인을 거쳐 적격자를 대상으로 참여자 선정·평가 위원회에서 품목군을 고려해 2차 평가를 하며 4월초 최종 참여농가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여주시와 신세계사이먼 여주점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방문객을 대상으로 직거래장터를 개설해 참여농업인의 판매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여주농산물의 다양하고 우수한 품목군 구성으로 직거래장터의 경쟁력과 질을 높여 여주농산물의 판매·홍보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농업인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참여농가 모집 5월~7월간 1차 운영을 위한 모집이며 8월~10월까지 2차 운영을 위한 참여농가 모집은 별도 진행된다.
김주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