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이홍영 청와대 행정관 내년 총선 출마선언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명품도시 수지를 만드는 일에 혼신을 바쳐 책임지고 이뤄내겠다." 강조

가 -가 +

김주린기자
기사입력 2019-12-15 [19:35]

[용인=경기인터넷뉴스] 이홍영 전 문재인정부 청와대 행정관은 12일 오전 용인시청에서 제21대 국회의원총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용인() 선거구 후보로 출마를 선언했다.

 

이날 이홍영 전 행정관은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명품도시 수지를 만드는 일에 혼신을 바쳐 책임지고 이뤄내겠다는 각오로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 전 행정관은
문재인 정부는촛불 민심의 명령에 따라 적폐청산의 역사적 책임을 부여 받은 정부로 반드시 성공해야 하며, 문재인 정부 행정관 출신으로서, 민주 진영과 온전히 함께 해온 삶을 토대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국민의 명령에 화답하는 길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이 전 행정관은 또수지는 도시의 양적 성장이 한계에 이르렀고 이제는 삶의 질 제고에 정치행정력을 집중할 때라고 밝혔다. 또한 막말과 부적절한 처신으로 수지시민들에게 깊은 상처를 주는 정치는 반드시 소멸되어야 한다'20년 가까이 정체된 수지의 정치가 이제는 역동과 참신으로 바뀌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홍영 전 행정관은 문재인 정부 청와대 행정관, 노무현 정부 통일부장관 정책보좌관, 경기도교육청 정책기획관, 박원순 서울시장 정무비서관, 고 김근태 원내대표실 기획부팀장과 국회의원 보좌관 등을 두루 역임했다

김주린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