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정 의원, 노무현의 입 강원국 전 대통령 연설비서관 초청 토크콘서트

말·글·공부 등 세 마리 토끼 잡는 법 주제로

가 -가 +

송영한 기자
기사입력 2019-08-16 [17:07]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김한정 국회의원(민주당, 경기 남양주을)이  20일 오후 7시, 남양주시 별내동 별빛도서관에서 강원국 전 노무현 대통령 연설비서관을 초청해 토크콘서트를 연다.(포스터)

 

대통령의 글쓰기·회장님의 글쓰기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강원국 전 비서관은 '세 마리 토끼 잡는 법 : 말·글·공부'의 주제로 강연하고, 김한정 국회의원이 대담자로 나선다.

 

 

최근 입시는 물론 SNS 등으로 인해 학생부터 사회인까지 글쓰기 능력이 중요해진 시대에 김대중·노무현 전 대통령의 연설을 담당했던 강 전 비서관의 특별한 경험과 생생한 노하우는 특히 입시와 학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김한정 의원은 “누구나 말하기와 글쓰기를 잘하고 싶지만 막상 글쓰기에는 막막해지는 사람이 많다”며, “대통령의 연설문을 담당한 강원국 전 비서관의 강연은 시민의 자기계발의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영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