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여행작가 태원준과 함께하는 4월 의왕아카데미

가 -가 +

김주린 기자
기사입력 2019-04-16 [09:44]

[의왕=경기인터넷뉴스]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오는 25일 오후 3시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4월 의왕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에는 여행작가 태원준씨를 초청해 ‘어머니와 함께한 500일간의 세계여행’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 4월 의왕아카데미 안내     © 경기인터넷뉴스


태원준 여행작가는 KBS ‘아침마당’,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EBS ‘세계테마기행’, ‘책을 보다’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생생한 경험담에서 우러나오는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여행과는 거리가 멀었던 어머니와 30~40개 나라를 혼자 여행하며 살아온 아들이 함께 70개국을 여행하며 겪었던 여러 고난과 유쾌한 여행 이야기를 들려 줄 예정이다.

 

특히, 어머니와 함께한 모자간의 특별한 여행 이야기는 청중들의 마음에 더욱 와 닿을 것으로 보인다.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민이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아카데미 회원으로 등록하면 매월 강연 초대 엽서도 받아볼 수 있다.

김주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