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립국악단, 신춘음악회 ‘봄(Beauty Of Music)’

가 -가 +

김주린 기자
기사입력 2019-03-15 [09:35]

[안산=경기인터넷뉴스]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오는 2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신춘음악회 ‘봄(Beauty Of Music)’을 개최한다.

 

▲ 안산시립국악단, 신춘음악회 ‘봄(Beauty Of Music)     © 경기인터넷뉴스


안산시립국악단은 안산의 역량 있는 지역 예술인을 발굴하고자 지난 2월 공모를 통해 5팀을 선발했으며, 이번 신춘음악회를 통해 젊은 예술가와 수준 높은 협연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안산시립국악단의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고 세계문화예술교류를 통해 한·일간의 문화적 우호관계에 이바지하고자 일본 협연자가 함께해 풍성함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안산시립국악단 임교민 부지휘자가 지휘봉을 잡는다.

 

첫번째 무대는 임교민 부지휘자가 작곡한 국악관현악 ‘숲과 사람’으로 문을 열며, 두번째 무대는 가야금 협주곡 ‘아랑의 꿈-협연 김민지’와 해금협주곡 ‘활의 노래-협연 추연지’가 감동적인 선율로 무대를 수놓는다.

 

이어지는 무대는 일본 퍼레이드 무용으로 유명한 나고야 단기문화대학 무용단의 공연이다.

 

마지막 무대는 생황협주곡 ‘풍향’과 사물놀이 협주곡 ‘신모듬’을 최하늘, 풍악예술단이 연주하며 대미를 장식한다.

 

안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안산의 예술인과 함께하는 무대를 만들어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신춘음악회 관람은 7세 이상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5,000원이다. 기타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립국악단(031-481-4097)으로, 예매는 안산문화예술의전당(031-481-4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