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윤 더민주하남지역위원장, 시·도의원과 저소득층에 연탄 나눔

가 -가 +

김주린기자
기사입력 2019-02-12 [11:22]

[하남=경기인터넷뉴스] 더불어민주당 하남지역위원회와 대한불교 조계종 정혜정사가 저소득층을 위한 연탄 배달에 참여했다.

 

더불어민주당 하남지역위원회(최종윤 위원장)는 지난 9일 대한불교 조계종 정혜정사(호연 주지스님)와 함께 새해를 맞아 자비의 연탄 나눔 봉사에 참여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날 봉사에는 최종윤 위원장과 방미숙 의장을 비롯해 민주당 시·도의원 및 당원, 재단법인 호연, 정혜정사(미사지구) 불자들이 저소득 세대를 찾아 2천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연탄배달에 나선 봉사자들은 지그재그로 자리 잡고 서서 연탄 한장 한장을 몸소 날랐다.

 

정혜정사 호연스님은 "불자들과 함께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을 따듯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자비의 연탄 나눔을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최종윤 위원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을 전달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 사랑이 절실하다는 것을 느꼈다”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병용 사무국장(시의원)은 “시·도의원과 당원들이 봉사를 위해 함께 모인 자리이기에 더욱 뜻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남 미사지구에 개원을 앞두고 정혜정사의 호연 주지스님이 소외계층을 위해 연탄을 후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