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부발전(주)·평택시 사회적 약자 배려를 위한 일자리창출 MOU 및 기부금 4억원 전달

가 -가 +

김주린기자
기사입력 2019-02-11 [19:13]

[평택=경기인터넷뉴스] 평택시(시장 정장선)와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11일 동방평택복지타운에서 평택시 사회적 약자 배려를 위한 일자리창출확대를 위해 기부금 전달 및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평택시는 현 정부의 국정과제에 발맞추어 사회적경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세차사업오백국수점’,‘지역시민쉼터 카페등을 중점사업으로 선정, 평택시 민··()기업 네트워크 6개 기관를 통한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집중하고 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날
평택시 민··()기업 네트워크 6개 기관사회적 경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한국서부발전()4억원의 기부금액을 통해 평택시 사회적 약자 배려를 위한 경쟁력 있는 양질의 일자리를 적극 발굴하여 지원하고 있다.

 

특히 기부금액 4억원은 사회적 약자 배려를 위한 일자리창출을 위해 세차장과 카페(4호점)의 운영에 쓰여질 예정으로, 장애인과 자활근로자 등 33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 시장은 평택시는 민··()기업의 지역협치를 통해 국정과제인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사회적 약자 배려를 위한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한국서부발전()뿐만 아니라 지역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면서 4억원이라는 큰 후원금을 지원한 한국서부발전()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