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 이천백사 산수유꽃 축제 활성화 방안 논의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9-02-03


[경기도의회=경기인터넷뉴스] 경기도의회 성수석 의원(더민주, 농정해양위) 지난 31일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에서 이천백사 산수유꽃 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김재갑) 관계자들과 축제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논의는 이천상담소 내 기 진행 중인 면담으로 장소 여건상 시의회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축제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이천시 백사면 일대 산수유 군락지에서 매년 열려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이천백사 산수유꽃 축제를 소개하며 성공 개최를 위해 축제기간 연장, 축제 프로그램 확대, 지역특산물 매장, 홍보, 기업 연계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경기도와 이천시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덧붙여, 다른 관계자는 산수유꽃 만개 날짜의 정확한 예측으로 축제 일정을 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성수석 의원은 “봄의 전령사 산수유꽃 축제를 축하하고 성공 개최를 위해 지역주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민·관의 협력, 다양하고 풍부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등 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644-2543, 이천시청 1층)는 평일 오전10시~오후8시까지 운영된다.

기사입력 : 2019-02-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