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찾아 안전점검 및 위문 활동'

가 -가 +

김주린기자
기사입력 2019-01-31 [20:04]

[경기도의회=경기인터넷뉴스]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설 명절을 맞아 31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 위험요소 등을 점검하며 시설 관계자들도 격려했다.

 

이번 위문에는 의정부시 단기 남‧여 청소년쉼터, 지체장애인생활시설인꿈이있는땅 그리고 장애인단기보호시설 곰두리네집 등 관내 10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시설의 위험요소가 있는지 점검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어 김 부의장은 청소년쉼터, 장애인거주시설 등에 대한 운영현황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설 명절에 소외되고 외로운 어르신, 청소년,아동 그리고 장애인들의 따뜻하고 희망찬 내일을 위해 위문금을 써달라고 당부했다.

 

김원기 부의장은, “지난 연말에 이어 이번에도 사회복지시설 위문을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며, “경기도의회는 소외된 이웃을 찾아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더불어 시설 운영 관계자들의 처우 개선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