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시의회,유관기관단체 방문으로 8대 의정활동 시작

크게 작게

송영한 기자 2018-07-10


  [구리시의회=경기인터넷뉴스]구리시의회(의장 박석윤) 의장단이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지역 내 기관·단체 및 본청을 방문하며 의정활동을 시작했다.(사진)

 

 이번 기관방문은 제8대 구리시의회 전반기 의장단이 구성되면서 의정활동 방향을 알리고,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  구리소방서를 방문한 구리시의회 의장단   © 경기인터넷뉴스



 지난 4일과 5일에는 건강관리보험공단, 구리경찰서, 구리소방서, 장애인 종합복지관, 보훈향군단체 등 총 30여 유관기관단체를 방문하여 간담을 하였으며,  

 

 지난 6일에는 본청 및 8개동, 보건소, 도서관, 하수과, 수도과 등 외청을 방문하여 의정활동에 대한 집행부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역발전과 시민복지 증진에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날인 9일에는 농협중앙회, 새마을금고, 신용협동조합 등 3개 금융기관을 방문하고 방문일정을 마무리했다.
 
 박석윤 구리시의회 의장은 “시민들을 위하여 발로 뛰는 행정을 위해서는 시의회뿐만 아니라 공공기관들이 유기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야 한다” 며  “이번 방문을 통해 구리시 관내 주요 기관·단체와 긴밀히 협력해 20만 구리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불편사항은 원만히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 2018-07-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