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송한준 신임 경기도의장 인터뷰 1~2편

경기도의장 당선소감과 도의장 출마당시 주요 공약은?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7-01


[경기도의회=경기인터넷뉴스] 송한준 신임 경기도의회 의장이 경기인터넷뉴스를 만나 당선 인터뷰를 가졌다.

 

송한준 신임의장은 당선소감과 의장 출마당시 주요공약.도지사도 의회도 민주당 일색인데 의회가 집행부 견제가 가능한지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

 

송한준 신임의장은 먼저 당선소감으로 “도민들이 민주당을 거대여당으로 만들어 줬다. 하지만 6.13 선거가 끝난 후 기쁨보다는 정말 무거움을 느꼈다”면서 “도민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했고, 당선의 기쁨보다 앞으로의 긴 여정을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를 의원들과 하나로 가져갈지 이것이 가장 큰 고민”이라고 답했다.

 

이어 출마당시 주요공약에 대해서는 “7가지 공약을 냈다. 가장 고민했던 공약은 이번 135명의 민주당 의원이 각계각층에서 당선돼 의회에 입성했다.”면서 “이분들과 같아 하나가 돼 정책을 만들어 내야 하는 것이 10대 의회에서 실천해야 나갈 가장 중요한 내용”이라고 말했다.

 

또한 “의회가 도민들에게 걸었던 공약을 지키지 못한다면 도민들에게 거짓말쟁이가 되는 것”이라며 “의회 의장으로 의원들이 약속했던 공약이 실현 가능하도록 의장실에 TF팀을 구성 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입력 : 2018-07-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