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의회 더민주, 대표의원 및 의장 부의장 후보자 등록 마감

대표의원 정대운‧민경선‧염종현, 의장 서형열‧송한준‧장동일,부의장 송영만‧문경희‧김원기‧안혜영 등록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6-22


[경기도의회=경기인터넷뉴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제10대 전반기를 이끌어 갈 대표의원 및 의장,부의장 후보 경선에 대한 후보등록을 22일 오후 4시에 마감했다.

 

후보등록 마감 결과 대표의원은 정대운(광명2), 민경선(고양4), 염종현(부천1), 의장은 서형열(구리1), 송한준(안산1), 장동일(안산3), 부의장은 송영만(오산1), 문경희(남양주2), 김원기(의정부4), 안혜영(수원11) 당선자 등이 등록했다.

 

▲ 경기도의회 본회의장     ©경기인터넷뉴스

 

이번 출마자는 모두 3선이다.

 

후보들은 23일부터 26일까지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하며, 27일(수) 10시 당선자 총회를 통해 의장·부의장 후보자 및 대표의원 선거를 실시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 이날 선거로 확정되며, 선거를 통과한 의장 및 부의장 후보는 오는 7월 10일 10시에 열리는 경기도의회 제 329회 임시회의 1차 본회의에서 전체의원 투표로 확정될 예정이다.

 

한편 배수문 선거관리위원장은 “제10대 경기도의회 원구성과 관련하여 당선자 분들의 관심이 지대하다. 지난 의정경험을 통해 능력을 키우신 분들이 대표의원 및 의장단 후보로 등록한 것 같다. 투표가 완료될 때까지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 2018-06-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