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주식회사, 경기도 내 지역 대표 상품 모집

온·오프라인 판로개척, 제품디자인 개선 및 프로모션 통한 마케팅 지원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5-16


[경기도주식회사=경기인터넷뉴스] 경기도주식회사(대표 김은아)는 경기도내 대표 지역 상품 개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도내 각 지역의 특색이 반영된 우수 상품을 선정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선정된 제품은 경기도주식회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제품디자인 개선 및 프로모션을 통한 마케팅 지원을 받는다.

 

▲     © 경기인터넷뉴스


경기도 내 공장이 있거나 주소를 둔 개인 또는 기업이 제조한 소비재와 가공식품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부품소재 및 중간재는 제외된다. 해당 지역의 이미지 및 특성을 반영한 제품 위주로 모집할 예정이며, 선정된 제품은 경기도주식회사의 디자인 개선 및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지역의 대표 상품으로 특화 시켜 선보일 계획이다.

 

모집 신청은 5월 31일까지 온라인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경기도주식회사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kgcbr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차 심사에서는 경기도에서 생산된 제품 여부와 최종 소비재 및 가공식품 여부를 평가하고, 2차 심사에서는 재료, 안전도 등의 제품 신뢰성과 제품 기술력 및 가격 경쟁력 등의 제품 차별성, 제품 장래성 등을 평가한다.

 

선정된 입점 상품에 대해서는 경기도주식회사가 판매 대행 및 홍보를 진행하며, 판매 수수료 외 별도 추가 비용은 없다. 온·오프라인을 통한 판로개척과 제품의 디자인 개선을 위한 지원사업 및 각종 프로모션을 통한 마케팅 지원도 제공한다.

 

경기도주식회사 김은아 대표는 “이번 지역 대표 상품 모집을 통해 중소기업이 지닌 원천 기술로 만든 우수 제품에 경기도주식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더해,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 상품으로 정착시켜 중소기업들의 판로 개척과 경기도 지역 관광 특화 상품의 판매확대를 도모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제조중소기업이 부족한 사업역량의 한계를 극복하고 우수 중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건전한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출범했으며, 유통채널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제조중소기업의 특성을 고려해 우수상품의 효율적인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중점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고 있다.

기사입력 : 2018-05-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