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진구 더민주 가평군수 예비후보, 정책발표 통해 가평운영 바꾸겠다 선언

부정부패 일소하고 특권없는 공정한 사회 만들겠다.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5-15


[가평=경기인터넷뉴스] 정진구 더민주 가평군수 예비후보는 14일 가평군청 브리핑룸에서 이번 6.13 군수선거 정책을 발표했다.

 

정 예비후보는 이날 내고향 가평은 수도권에서 제일 낙후된 지역으로 저성장, 초고령화 및 경제활동 인구의 급격한 감소 등 인구불균형에 따를 위기를 맞고 있다면서 그러나 이런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의 기회를 갖기 위해 집권여당 후보로서 문재인정부와 함께 변화의 시대에 부응하며 가평의 운명을 바꾸겠다고 피력했다.

 

▲ 정진구 더불어민주당 가평군수 예비후보     © 경기인터넷뉴스


이를 위해 각종규제를 개선
, 가평군민의 한을 풀어줄수 있는 많은 일자리를 만들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지역을 관광상품화, 관광객 2천만 명 시대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정 예비후보는 군민이 신뢰하고 하나되기 위해서는 투명하고 깨끗한 선거가 돼야 한다군민희망펀드를 운영, 군민들이 한푼두푼 모은 정성과 희망을 바탕으로 부정부패를 일소하고 특권없는 공정한 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활기찬 지역경제와 넘처나는 일자리, 관광객 2천만 명 시대 개막, 사통팔달 가평군 건설, 풍요로운 복지도시 건설, 생활체육 중심도시 건설, 신명나고 희망찬 교육여건 실현, 군민과 소통하는 행정구현 등 생활군정 10대 공약을 발표했다.

기사입력 : 2018-05-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