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경필 한국당 도지사 후보, 예창근 남양주시장 후보 캠프에서 정책 간담회

예창근 후보 “경기북부지역 균형발전에 신경 써 달라” 주문

크게 작게

송영한 기자 2018-05-14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는 예창근 한국당 남양주시장 후보 사무실을 찾아 남양주시장․도의원․시의원 출마자, 핵심당원 등이 참석한 자리에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사진)

 

이 자리에서 남 후보는“유권자들에게 도지사 공약과 각 시․군․구단체장, 도․시의원 공약이 일관성 있게 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승리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에 대해 예창근 남양주시장 후보는 “경기도 불균형을 바로잡고 특별히 경기북부지역 발전에 남경필 후보가 앞서 달라”며, “남양주는 경기북부지역 균형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잠재적 역량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임두순 경기도의원(다산1,2동ㆍ진건․퇴계원) 후보는 “각종 규제가 많은 남양주시에 불법사항이 생겼을 경우 이행강제금이 너무 과중하다. 이행강제금 부과가 개선되어야 한다.”며 즉석 제안을 하기도 했다.

 

한편, 남경필 후보는 ‘일자리 넘치는 안전하고 따뜻한 경기도'라는 민선 6기의 성과와 토대 위에 민생경제를 최우선으로 챙기는 '경제도지사'라는 슬로건으로 재선를 노리고 있다.

 

기사입력 : 2018-05-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