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화성 뱃놀이 축제, 사전예매 하고 뱃놀이 가자!

화성 뱃놀이 축제 26일 전곡항·제부도 개최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5-11


[화성문화재단=경기인터넷뉴스] 화성시문화재단은 국내 최대 해상축제인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의 백미인 승선체험에 대한 사전 예매를 51111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2018 화성 뱃놀이 축제526일부터 63일까지 화성 전곡항과 제부도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에는 크루저요, 파워보트, 유람선 등 다양한 선박을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선박을 즐기기 위해 벌써부터 승선체험 사전예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 경기인터넷뉴스


2018
화성 뱃놀이 축제 승선체험 사전예매는 화성 뱃놀이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hs-festival.co.kr)또는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를 통해 할 수 있다.

 

승선체험 사전예매 대상인 선박은 크루저요트 고급요트 낚시어선 파워보트유람선 황포돛배 6종류의 선박이다. 대형유람선은 사전예매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전예매 티켓은 티켓 매진 시 마감할 예정이다. 사전예매를 실패했다면 현장 매표소를 통한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승선체험 사전예매 외에 일부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예매도 시행할 계획이다. 사전예매 가능한 프로그램은 독살 물고기 잡기 바다 해설사 제부도 바지락 캐기 당성 SEA ROAD 탐험 4가지 프로그램이다. 체험에 대한 사전 예매 또한 ‘2018 화성 뱃놀이 축제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추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한편, 화성시문화재단은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 운영 예정인 푸드트럭을 오는 511일에 발표한다. 푸드트럭 신청결과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또한 화성시문화재단은 53일 사전 접수를 한 캠핑장 사전 접수 결과를 문자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캠핑장은 글램핑존 자유캠핑존 캠핑카존 3가지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 축제추진팀 관계자는 방문객들이 지루함을 느낄 수 있는 요소를 개선하겠다라며 많은 방문객들이 전곡항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8 화성 뱃놀이 축제 공식 홈페이지(http://www.hs-festiv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 2018-05-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