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안병용 더민주 의정부시장 예비후보, 새벽부터 출근 길 유권자 지지 호소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섬기겠습니다”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5-11


[의정부=경기인터넷뉴스]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장 안병용 예비후보는 10일 오전 6시 의정부역 앞에서 역시, 역시, 이번에도 역시 안병용이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출근 길 유권자들을 향해 지지를 호소했다.

 

의정부역과 회룡역, 가능역에서 출근하는 유권자들을 만나 반갑게 악수하며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섬기겠습니다라며 이번에도 역시 안병용을 지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어 안 후보는 선거사무소에서 더불어민주당 문희상 국회의원과
, 김민철 을지역위원장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시의원 후보들이 참석한 연석회의를 통해 시민을 위하고 의정부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약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안 후보는 의정부시의 새로운 주거와 상업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민락지구 상가밀집지역을 찾아 지역주민들과 스킨십을 통해 시민여러분들의 생생한 의견을 직접 들을 예정이다.

 

한편, 안병용 예비후보는 지"난 9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후 개최한 정책간담회를 통해 100년의 먹거리를 완성할 설계도에 따라 문재인 대통령과 6선의 문희상 국회의원과 유력한 경기도지사 이재명 후보,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후보와 원팀이 되어 완성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기사입력 : 2018-05-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