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해철 경기도지사 후보 부인 장선희 여사, 조광한 후보 사무실 방문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4-14


[경기도=경기인턴세뉴스] 14일 오전 더불어민주당 조광한 남양주시장 예비 후보 사무실에 전해철 경기도지사 후보의 부인 장선희 여사가 방문했다.

 

조광한 후보 사무실에서는 조광한 후보의 부인 김정희 여사를 비롯해 송낙영 경기도 의원 등 100여명의 당원들이 장선희 여사를 맞이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조광한 후보 부인 김정희 여사는 환영 인사말을 통해
바쁜 일정과 비가 오는 날씨에도 우리 조 후보의 사무실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린다.’사무실 공간이 비좁고 여러 부족한 점이 많지만 오늘 이 자리에 오신 분들은 민주당과 조 후보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도와주는 핵심 봉사자로 이분들의 열정적인 기운을 많이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해철 의원을 응원했다.

 

전해철 후보 부인 장선희 여사는 남양주 민주당원들의 큰 환영에 감사한다는 인사말을 건넸다. 장선희사는 18~20일 실시되는 민주당 경기도지사 경선이 며칠 안 남았음을 강조하고 경선 여론조사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전화를 꼭 받아 경선에서 국회의원 재선과 경기도당위원장을 지낸 전해철 후보를 성원해 줄 것과 조광한 후보의 승리를 위해 열심히 일해 달라고 당부했다.

 

전해철 부인 장선희 여사의 조광한 후보 사무실 방문은 간단한 환영식과 지지호소 후 참석했던 당원들과 함께 조광한, 전해철 후보의 필승을 다짐하는 구호로 마무리 됐다.  

기사입력 : 2018-04-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