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민주당경기도당, 기초단체장 단수지역 및 경선지역 1차 발표

수원, 의정부, 양주, 양평 등 단수 추천 포함 10개 지역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4-12


[경기도=경기인터넷뉴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위원장 윤호중 국회의원, 이하 ‘공천관리위원회’)는 4월 12일 경기도 기초단체장 단수지역 및 경선지역을 1차로 발표했다.  

 

수원시장 후보에 염태영 현 수원시장, 의정부시장 후보에 안병용 현 의정부시장, 양주시장 후보에 이성호 현 양주시장, 양평군수 후보에 정동균 전 더불어민주당 양평․여주지역위원장을 각각 단수 후보로 추천했다.  

 

부천시장 후보는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 김종석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 대행, 나득수 제9대 경기도의원(기획재정위원회 간사), 류재구 부천시의회 의원, 장덕천 부천시 고문변호사, 조용익 민주당 가짜뉴스법률대책단장 등 6명의 후보가 1차 경선과 2차 경선으로 후보자를 추천하기로 했다.

 

구리시장 후보는 권봉수 제4,5대 구리시의원, 민경자 아이에듀 어린이 작은도서관 대표, 신동화 국회의원 윤호중 정책보좌관, 안승남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등 4명이 경선을 치룬다.

 

광주시장 후보는 박해광 제7대 광주시의원(전반기 부의장), 신동헌 KBS제작단 PD, 이현철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 등 3명의 경선을 치루며 과천시장 후보는 김종천 2014년 과천시장 후보, 이홍천 제6,7대 과천시의회 의원(의장) 등 2명의 경선을 치룬다.

 

가평군수 후보는 신현배 가평군의회 부의장, 정진구 가평군의회 의원(의장), 추선엽 가평군 새마을 경선회장 등 3명의 경선으로, 연천군수 후보는 김창석 연천군의회 의장, 양윤식 연천군 외식업 지부장, 왕규식 연천군 6,7대 의원 등 3명의 경선으로 후보를 각각 선출하기로 했다.

기사입력 : 2018-04-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