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의왕도시공사, 가족친화경영 실천포럼 우수사례 발표

크게 작게

이근항기자 2018-03-29


[의왕=경기인터넷뉴스]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성훈)는 지난 28일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주최한 2018년 제1차 가족친화경영 실천포럼에서 가족친화경영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번 포럼은 가족친화 인증기업, 가족친화 관심기업, 가족친화컨설턴트 및 강사 등 민관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지역 가족친화 지원기관과 연계·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가족친화 문화 확산’을 주제로 진행됐다.

 

의왕도시공사는 ㈜포스코플랜텍, ㈜포시에스에 이어 공공기관을 대표해 우수사례를 발표했으며, 의왕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고용노동부 안양지청 등 지역 유관기관과의 연계·협력을 통한 가족친화 문화 확산 사례와 공사의 가족친화경영 우수사례를 공유·전파했다.

 

이성훈 사장은“앞으로도 일·생활의 균형을 위한 가족친화 경영을 더욱 활성화하여 행복한 일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가족친화 조직문화 구축 및 일과 생활의 조화로운 균형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추진해 왔으며, 지난 2015년에 가족친화기업 인증 및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기사입력 : 2018-03-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