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가평군,SBS A&T와 ‘문화관광 활성화사업’업무협약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3-13


[가평=경기인터넷뉴스] 가평군이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해 SBS A&T와 손을 잡았다.

 

SBS A&TSBS 미디어그룹의 일원으로 방송 콘텐츠 제공을 위한 미술, 영상, 기술 부문 등 제작의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방송제작 전문회사다.

 

군은 1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SBS A&T 이동협 대표이사 등 양 기관 주요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평 문화관광 활성화 사업에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문화관광 가평을 위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 가평군-SBS A&T 문화관광활성화 업무협약2     © 경기인터넷뉴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가평 문화관광 자원 개발에 대한 사항 자문 가평 문화관광 자원을 활용한 방송제작 및 홍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다고 인정되어 양 기관이 합의한 사항 등에 대해 상호 협력방안을 합의하여 추진키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군은 방송콘텐츠 제작에 있어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한 전문가 자문을 통해 경쟁력 있는 문화관광 시설을 조성하고 가평군 문화관광 자원을 방송콘텐츠 제작에 활용함으로서 관광객 유치효과 도 기대될 전망이다.

 

김 군수는 방송콘텐츠 제작의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SBS A&T와의 협약체결은 가평 관광발전을 위한 민관 네트워크 구축의 첫발을 내딛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우리군 만의 독특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관광코스와 상품 개발 그리고 홍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 2018-03-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