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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시공사, 보상실무 강화 교육 시행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친절·청렴 교육 병행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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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근항기자 2018-03-12


[경기도=경기인터넷뉴스] 경기도시공사는 지난 9일 본사 3층에서 보상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의 전문성과 실무역량을 강화위한 교육을 실시하였다고 12일 밝혔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번 보상업무 역량강화 교육은 최근 개정된 토지보상법 전반, 사례와 판례를 통한 보상실무, 주거환경정비법 및 도시개발관련 보상사례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되었으며, 관련직원 35명이 참석하였다.

 

아울러 보상업무 부문의 청렴도 제고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친절󰋯청렴 교육도 함께 실시되었다.

 

공사는 지난해 11월 일반인 눈높이에 맞게 보상절차와 내용 설명을 책자로 만들어 배포하였다. 직원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지난 2월 ‘보상실무 사례집’과 ‘판례집’를 발간하여 활용하고 있다.

 

김용학 사장은 “지난해 ISO 26000 도입으로 공사 경영시스템을 글로벌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앞으로 각종 제도정비와 더불어 직원들의 업무능력 및 청렴마이드 제고에도 힘쓰겠다.” 고 밝혔다.

기사입력 : 2018-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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