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주식회사, 배우 유선 홍보대사 위촉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3-10


[경기도=경기인터넷뉴스] 경기도주식회사가 홍보대사로 배우 유선을 위촉하고,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경기도주식회사 부스에서 3월 7일 기념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앞으로 배우 유선은 경기도에 소재한 우수 중소기업의 좋은 제품들을 소개하는 등 경기도가 추진중인 ‘공유적 시장경제’ 활성화를 위한 경기도주식회사의 가치 있는 행보에 동참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형 재난상황에 최적화 된 재난대비키트 ‘라이프클락’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재난대비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참여를 촉진하는 캠페인에 앞장서게 된다.

 

▲     © 경기인터넷뉴스


경기도주식회사는 배우 유선이 평소 소신 있는 생각과 행동, 연기에 대한 진지한 열정으로 대중에게 높은 신뢰도와 호감을 사고 있어 ‘라이프클락’의 취지와 가치를 전달하는 훌륭한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 김은아 대표는 “공유적 시장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들에 대한 대중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적임자로 배우 유선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배우 유선과 함께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더 많은 중소기업과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한 판매 및 공동브랜드 적용, 제품 디자인 개선 사업 등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많은 비용이 소모되는 판로개척, 디자인 개발, 전략 마케팅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인적, 물적 네트워크를 제공해 중소기업을 다각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현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내 ‘시흥 바라지마켓’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기도주식회사의 온라인 플랫폼(www.kgcbrand.com)을 거점으로 위메프, cj몰, g9, 네이버 스토어팜,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대형 유통채널에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들을 유통하고 있다.

기사입력 : 2018-03-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