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남,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제1회 대한민국 일자리정책 박람회' 참가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3-05


[하남=경기인터넷뉴스] 일자리를 만들기 위한 지방자치단체들의 노력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제1회 대한민국 지방정부 일자리정책 박람회’가 8일부터 11일까지 경기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다.

 

대통령 직속 일자리위원회와 행정안전부, 한국일보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국민 생활과 맞닿아 있는 지역 현장에서 추진되는 각종 일자리 정책과 정보들을 소개함으로써 보다 나은, 보다 많은 일자리를 취업 희망자들에게 연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     © 경기인터넷뉴스


지방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도 동시에 개최돼 면접강좌,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및 블라인드 채용 소개, 인성검사, 무료 증명사진, 패션지도, 메이크업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취업준비생 및 구직자 등 지방공공기관 취업 희망자가 참여하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날 하남시는 박람회에 참가해 ▲텐프로젝트 ▲취업대안학교 ▲은퇴마스터 운영사업 ▲청년희망 일터체험 등 일자리 정책 홍보부스와 문화․관광등의 시 홍보부스를 설치・운영 예정이다.

 

또한, 일자리창출전략추진단 소속의 직업상담사를 행사장에 배치해 구직자들을 상대로 상담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청 일자리전략추진단에 문의(☎031-790-6508)하면된다.

기사입력 : 2018-03-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