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남문화재단, 2018 상상배달 방과후 아트스쿨 시행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3-05


[하남문화재단=경기인터넷뉴스] 하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영욱)은 하남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2018 상상배달! 방과후 아트스쿨"(이하 아트스쿨) 사업을 시행한다.

 

아트스쿨은 방과후 교육 지원 사업으로 무용, 연극, 시각예술 등 다양한 분야를놀이형태로 체험하면서, 관찰·표현을 통해 창의적인 문화예술 감각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     © 경기인터넷뉴스


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눈높이 문화예술교육 시행
!!

 

시각, 연극, 음악 전문 강사들이 직접 학교로 찾아가 진행하며, 방과후 과정 지원과 함께 문화예술 향유도 넓힌다는데 큰 의미를 가진다. 특히, 1~3학년 저학년 과정4~6학년 고학년 과정을 고루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예술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음악·연극·미술교육 하남시 20개 초등학교 지원!!

 

교육 프로그램은 연희 스토리를 바탕으로 전통악기 연주와 놀이 등을 배울 수 있는 이야기 속 연희놀이터’,일상의 오브제와 관찰을 통한 미술교육 예술의 시작’, 미술이론과 드로잉 심화과정인창작여행! 예술로 여행!’, 소리, 그림 등을 연극으로 표현해 보는우리들의 연극 놀이터’, 다양한 미술기법을 중점적으로 교육하는미술로 익히는 창의력등을 지원한다.

 

아트스쿨3~7월까지 운영되며, 20개 학급 약 400여명의 학생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기간은 지난 27~37까지며 이메일과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문화재단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 2018-03-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