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주하남교육지원청, 제24대 김춘경 교육장 취임식

학생’을 중심에 두는‘학생중심교육’강조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8-03-05


[광주=경기인터넷뉴스]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210시 대강당에서 교육청 전 직원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4대 김춘경 교육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취임식은 교육지원청에 31일자로 전입하는 직원 소개를 시작으로 교육장의 약력소개 및 광주하남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김춘경 교육장의 벅찬 포부가 담긴 취임사를 낭독하고, 교육장으로서의 새출발을 환영하는 직원들의 꽃다발 전달식으로 끝을 맺었다.

 

▲ 김춘경 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     © 경기인터넷뉴스


김춘경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모든 교육행정의 출발선에 항상 학생을 중심에 두는 학생중심교육을 실현하는데 노력하여 주시기 바란다.”, “소통과 공감의 협력적 조직문화유지되기를 당부한다. 부서 내, 부서 간 소통을 통하여 상대방의 입장을 공감하고, 서로에 대한 존중과 배려 속에서 협업할 수 있는 직장 문화를 만들어갔으면 좋겠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저 또한 학교와 경기도교육청, 교육지원청, 연수원의 근무 경험을 잘 살려 여러분들과 함께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춘경 교육장은 1981년 화성 상신초에서 교직생활을 시작해 고양·광명교육지원청 장학사, 경기도교육청 장학사, 광명 광문초 교장, 부천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장, 경기도교육연수원 초등교연수부장 등을 역임한 뒤 20183월 제24대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부임했다.

 

평소 조직 내 화합을 중시해 동료들에게 호평을 얻고,특유의 섬세함을 바탕으로 일 처리가 확실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김춘경 교육장은 취임 첫날부터 교육현안 파악을 위해 하남시 미사지구 내 교육현장을 방문함으로써 발 빠른 교육현장 행보에 나섰다.

 

김춘경 교육장은 "교육현장에서 학생들의 교육환경 및 교육과정에 차질이 있는 부분은 빠른 시일 내에 개선해 적절한 교육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라며 "담당자 및 부서장들에게 조속한 완료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교육현장 행보를 마쳤다.

 

기사입력 : 2018-03-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