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도매시장 사랑나눔단,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맞이’ 행사

도매시장내 청소미화원, 지역내 소외계층 등 전달

크게 작게

송영한 기자 2017-09-30


[구리=경기인터넷뉴스]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이사장 이소범)은 추석 명절을 맞아 26일 도매시장 경매장에서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맞이 나눔’ 행사를 펼쳤다.(사진)


   사랑나눔단은  이날 사과 140여상자, 배 60여상자 등 5백만원 상당의 과일을 구리시관내 지역아동센터, 시립노인전문요양원, 장애인복지관, 지체장애인협회 등에 직접 또는 구리시청을 통해 전달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도매시장에 종사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시장에 꼭 필요한 청소업무를 맡고 있는 실내·외 청소 미화원 70여명에게도 과일을 전달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사랑나눔단 이소범 이사장은 “어려운  때일수록 이웃들과 작은 정을 나누는 것이 우리민족의 미덕이었다”며 “한가위 긴 연휴동안 편안하게 충전한 뒤 밝은 모습으로 생활전선에 나서기를 바란다”며 덕담을 건냈다.


   구리농수산물공사 김용호사장은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의 나눔 행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함께 정을 나누어 지역사회를 더욱 밝고 건강하게 만드는 대표적인 나눔 행사로  매년 추진하고 있다.”며 “도매시장은 이러한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더욱 앞장 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나눔단은 28일 구리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구리시 노인의 날' 행사에도 1백여만원 상당의 과일을 찬조했다. 

 

기사입력 : 2017-09-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