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가평, '제18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체육대회' 개최

‘31개 시군 5000여 명 참여, 2일간 열전'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7-09-29


[가평=경기인터넷뉴스] 경기도 지자체 공무원들 간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제18회 도지사기 공무원 친선체육대회가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가평군 일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친선체육대회에는 경기도청을 비롯해 31개 지자체 5200여명의 공무원들이 참여 축구, 테니스, 야구, 탁구, 볼링, 족구, 바둑, 배드민턴, 마라톤 등 9개 종목에서 그동안 동호회 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대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28
일 열린 개회식에는 강득구 경기도 연정부지사, 김성기 가평군수를 비롯해 각 시·군 단체장 및 의장, 지역주민 등이 참석해 선수단을 격려하며 힘을 보탰다.

 

특히 식전·후 행사로 선수단 환영 퍼포먼스 및 오프닝 공연이 있었으며, 화합을 다짐하는 박 터트리기 행사가 분위기를 더했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각 시군 선수단 방문을 환영한다며, 여러분들이 주인공인 이번 대회에서 모든 스트레스를 풀고 대회기간 동안 청정가평에 흠뻑 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번 대회가 승패를 떠나 친목과 소통의 장이 되길 희망하고, 대회의 열기를 시군에도 불어넣어 경기도의 위상을 널리 떨치는 주인공들이 되길 바란다"고도 전했다.

 

한편 군은 축구, 야구 전용구장과 다목적 경기를 할 수 있는 체육공원과 생활체육공원 등 다양한 체육시설을 갖추고 있어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매년 18개 전국 도단위 체육대회를 유지하고 있으며, 매년 25000여 명의 선수단 및 관계자들이 방문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다.

 

기사입력 : 2017-09-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