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주시, 명품 이화아카데미수료식

크게 작게

송영한 기자 2017-09-29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지난 28일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에서'제11기 명품 이화아카데미 ­ 창조적 여성리더십 과정'수료식을 했다.(사진)

 

  명품 이화아카데미는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에 위탁해 리더십과 창의력 향상 등 전문교육을 실시하여,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여성 지도자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올해는 38명의 11기 수료생을 배출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특히, 이번 교육은 양성평등 및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젠더의식과 다문화 감수성을 향상시키는 과정을 신설하여 기존 교육과정과의 차별화를 시도함으로써, 교육생들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자신을 돌아보는 기회가 되었고 새로운 비전을 설계하며 20주간의 교육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참석한 최삼휘 남양주시 평생교육원장은 “변화된 사고와 창의성으로 교육 후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이 열정과 기세를 몰아 끊임없이 학습하여 지역사회의 여성 리더로 거듭날 것”을 당부했다.

 

  이에 수료생 대표는 “명품 이화아카데미를 통해 배운 소통·배려·창의성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활동과 행정에 적극 참여하여 배움에 보답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명품 이화아카데미 수료생들은 원우회(남양주이화회)활동을 통해 본인이 가진 능력과 재능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기사입력 : 2017-09-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