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전 직원 청렴서약식

크게 작게

송영한 기자 2017-09-28


[의정부=경기인터넷뉴스]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28일, 근무기강 확립 및 청렴도 제고를 위해  청렴 서약식을 개최했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전 직원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청렴한 공직사회 구현과 청렴의식을 다지기 위해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교육을 실시하고 모든 임·직원이 청렴의지를 다짐하는 청렴 서약서를 자필로 작성했으며, 직원 대표가 이사장 앞에서 청렴서약서를 낭독하여 청렴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다짐했다.


 공단은 청렴 모범기관 실현을 위해 청탁금지법 실천의지를 담은 CEO서한문 발송, 전직원 청렴서약, 청렴배지 자체 제작, 청렴이미지 제작 배포, 청렴표어 공모전 등을 통하여 2014 ~ 2016년 국민권익위원회 청렴도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공기업의 모범적인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있다.


 강은희 이사장은 “오늘의 서약식이 구호에만 그치지 않고 실천으로 옮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전 직원이 청렴을 생활화하기 바라고, 청렴한 마음가짐과 더불어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감동하는 공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 2017-09-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