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부천, 원혜영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크게 작게

김주린기자 2016-03-26


[부천=경기인터넷뉴스] 20대 총선에 부천시 오정구 후보로 출마하는 원혜영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4일 원종동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안동선, 배기선 전 국회의원을 비롯해 설훈‧김상희‧김경협‧홍영표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이필구‧서영석의원, 부천시의회 김문호 의장을 비롯해 서헌성 이진연 최갑철 박병권 한선재 정재현 박병권 김동희 강동구 황진희 김관수 최성운 우지영의원 등이 참석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또한 김옥현 전 부천시 호남향우회장을 비롯해 조용익 부천시 호남향우회장, 한재학 부천시 충청향우회장, 김원보 부천시 강원도민회장 등 주요 향우회 임원진과 오정구 주민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개소식은 일반적인 개소식 형식을 탈피해 특별한 메인행사 없이 행사장을 찾은 지역주민들과 자유롭게 인사하고 대화하는 형식으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원혜영 후보는 “부천시장 시절, 서울 지하철 7호선을 부천까지 연장 유치하여 부천의 지하철 시대를 열었고, 국회 예산결산위원장 시절 소사-오정구-일산 지하철 사업을 최종적으로 확정한 바 있다.” 며 “이제 오정구민과 함께 원종-고강-홍대입구 지하철을 확정 짓고 오정동-신흥동-계양구청 구간을 연장해 오정구의 지하철 시대를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 2016-03-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