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코오롱재단 꽃과어린왕자 장학금 전달식 진행!

장학금 지원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상담 및 욕구에 맞는 복지서비스 제공

가 -가 +

조수제 기자
기사입력 2021-03-02 [11:42]

[광명=조수제 기자]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2021년 2월 26일(금) 코오롱그룹 비영리 재단법인 ‘꽃과 어린왕자’의 정기 장학금 지원 선정에 따른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제공=하안종합사회복지관)  © 경기인터넷뉴스

 

해당 사업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모범적으로 꿈을 키워가는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선발하여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 분기별 학업 장려금과 입학준비금을 지원하고, 더불어 자존감 향상 및 진로탐색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총 3명의 장학생이 선정되어 1인당 510만원, 총 1,53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될 예정이며, 장학금을 통해 학습 및 진로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통한 적성과 흥미 탐색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한다.

 

김재란 관장은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시기인 청소년들의 장학금 지원 선정을 통해 꿈을 위한 발판이 마련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청소년의 희망찬 내일을 지원하기 위해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장학금 지원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상담 및 욕구에 맞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위해 동행할 예정이다. 

조수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