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3동 개봉중앙교회, 저소득 학생에게 장학금 100만원 전달!

가 -가 +

조수제 기자
기사입력 2021-02-27 [11:35]

[광명=조수제 기자] 광명시(시장 박승원) 광명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명옥)는 개봉중앙교회(목사 박정호)가 지난 24일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대학생 1명, 고등학생 2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개봉중앙교회가 2월 24일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대학생 1명 고등학생 2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제공= 광명3동 행정복지센터) © 경기인터넷뉴스

 

개봉중앙교회 박정호 목사는 “장학금을 전달받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잃지 않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군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우리 이웃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광명3동 김명옥 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뜻깊은 일에 동참해주신 개봉중앙교회에 감사드린다."면서,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장학금을 통해 본인의 꿈과 희망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이를 통해서 사회에 기여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수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