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道 공공기관 3차 이전에 따른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추진

가 -가 +

송영한 기자
기사입력 2021-02-26 [11:00]

[양주=송영한 기자]양주시(시장 이성호)가 경기도 공공기관 3차 이전 발표에 따른 유치 성공을 목표로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웹자보)

 

 시는 지난해 ‘道 공공기관 2차 이전’ 추진 시 유치전담팀을 구성해 ‘감동이와 함께하는 랜선 음악회’, 비대면 온라인 서명운동 등 시민과 함께 하는 유치 캠페인을 적극 실시한 결과, 경기교통공사 유치에 성공한 바 있다. 

 

 

 이에 공모전을 통한 시민의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이색적이고 다각적인 유치 전략을 발굴, 지역 내 공공기관 유치 성공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공모주제는 시정목표와 이전 공공기관과의 부합성‧타당성 확보 방안, 성공적 유치를 위한 범시민 운동 전개 방안, 공공기관과 소속직원의 안정적 정착을 위한 교통‧주거 지원책 등이다. 

 

 공모전에는 양주시의 공공기관 유치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건까지 제출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3월 10일까지 양주시 홈페이지(www.yangju.go.kr)에서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동의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cho99@korea.kr), 우편(양주시청 전략사업추진단 전략사업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서는 창의성, 경제성, 능률성, 계속성, 노력도, 적용 범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오는 3월 중 최종 선정 결과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송영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