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 3월 청년테마특강 수강생 모집!

청년들이 알아야할 직무와 엑셀 스킬 특강

가 -가 +

조수제 기자
기사입력 2021-02-25 [23:27]

[의왕=조수제 기자]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에서 3월 테마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 3월 테마특강 수강생 모집 포스터(제공=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  © 경기인터넷뉴스

 

먼저, 3월 13일 강의 예정인‘첫 직무가 직장생활의 절반을 결정한다’강의는 기업의 직무선택과 커리어 개발법, 변화하는 시대의 변화하는 직무별 비전 알아보기 등의 내용으로 LG그룹에서 감사·구매·법무·해외법인 팀장을 역임한 ABL(America Bar Lab) 대표 이지로 강사의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접수는 오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이다.

 

또한, 3월 23일 강의 예정인‘청년들이 알아야 할 기본 엑셀 스킬법 ’특강은 엑셀 기본 사용법을 내용으로 삼성 임직원을 대상으로 강의용 프로그램을 개발·공급한 뱅크로소프트 대표 김득승 강사의 강의로 진행될 예정으로, 수강생 모집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월 18일까지이다.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 청년테마특강 강의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프로그램마다 12명 선착순(관내 청년 우선)으로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식을 작성해 이메일 또는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로 방문·전화 접수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청년발전소(031-345-271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조수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의왕시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