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2021년 새해맞이 주민과의 대화’ 마무리!

2021년 사업계획 각 동 주민들과 공유·애로사항 청취

가 -가 +

조수제 기자
기사입력 2021-02-25 [23:18]

[의왕=조수제 기자]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지난 23일 고천동과 부곡동 주민센터를 시작으로 25일까지 3일간 관내 6개동 주민들과의 소통의 시간인‘2021년 새해맞이 주민과의 대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 고천동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는 김상돈 의왕시장(제공=의왕시)  © 경기인터넷뉴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각 동별 참석 주민을 사전에 공모하여 접수한 30명으로 제한하였으며,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새해맞이 주민과의 대화’는 시장이 연 초에 각 동을 찾아가 시정 주요사업 계획과 현안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행사이다.

 

올해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제시된 고천 가, 나구역 재개발 조속 추진과GTX-C노선 의왕역 정차 등 68건의 다양한 시민들의 의견과 건의사항은 관련부서의 충분한 검토를 거쳐 시정에 반영할 방침이며, 검토결과와 진행상황은 건의한 시민에게 별도 설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상돈 시장은“비록 코로나19로 인해 참가인원을 제한하기는 했지만 의왕시의 미래를 위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면서,“2021년은 시민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일상으로의 회복을 위해 전 공직자와 합심하여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수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의왕시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