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2021 경기관광 활성화 민관 연석회의 진행

가 -가 +

김주린 기자
기사입력 2021-02-24 [20:51]

[경기도의회=김주린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23일 경기도청과 공동주최로 2021 경기관광활성화 민관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연석회의에는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만식 위원장, 김경희,유상호, 지석환 위원과,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 김종석 국장, 최용훈 관광과장, 경기관광공사 이동렬 사업본부장, 그리고 경기도 관광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이날 연석회의는 코로나 장기화 대응방안 마련 및 코로나 이후 관광시장 회복 대비 민관 공동대응체계 마련을 위한 관광업계 현장의 의견을 수렴 및 공유의 자리로, 여행업의 창진고속 강창호 대표, 관광업의 파주 산머루 농원 서부건 대표, 숙박업의 골든튤립에버용인 김대석 대표, 수원컨벤션센터유세준 본부장이 각각 업계 대표발언 후 상호 자유토론을 했다.

 

최만식 위원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관광시장의 변화를 담아낼 수 있는 새로운 관광모델이 필요하다”면서 “경기도 관광업계가 나아가야할 방향과 방법론을 두루 살펴 현실화 할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그간 고민하고 정리해온 경기도 관광업계에 대한 의제와 정책들을 민관이 함께 나누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겠다” 고 말했다.

 

또한, 김종석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관광업계가 코로나19 이후까지 버틸 수있도록 도의회 의원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관광시장 조기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주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기도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