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2021 부천의 책 선포식과 북 콘서트 개최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서 만나요

가 -가 +

송영한 기자
기사입력 2021-02-15 [10:37]

[부천=송영한 기자]부천시는 2월 20일 오후 2시 유튜브를 통해 2021 부천의 책 일반부문 도서로 선정된 '달러구트 꿈 백화점'의 저자 이미예 작가를 초청하여 2021년 부천의 책 선포식과 온라인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웹자보}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독자 평점(5점 만점) 4.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전자책 플랫폼에 공개된 후 3주 연속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책이다. 

 

 

이미예 작가는 반도체 엔지니어로 일하다 글 쓰는 시간이 좋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첫 작품 <달러구트 꿈 백화점>을 선보였다. 연일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며 앞으로의 작품이 더욱 기대되는 작가로 성장하고 있다. 

 

행사는 부천의 책 선정에 참여한 시민선정단의 인터뷰와 부천의 책 선포로 시작된다. 이 밖에도 '달러구트 꿈 백화점'테마 노래공연, 작가와 책에 대한 궁금증 풀어보기, 책 속 한 문장 낭독, 달러구트 4행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미예 작가는 책과 작가의 이야기 등을 통해 온라인 관객과 실시간 소통할 예정이다. 

 

이재희 상동도서관장은 “2021 부천의 책으로 선정된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꿈을 파는 백화점이라는 색다른 소재로 잠을 자면서 고민을 풀어가고 스스로 해답을 찾아 내일을 살아갈 힘을 얻는 내용”이라며, “코로나로 여전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은 콘서트에 함께 참여하면서 여유를 찾고 쉬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월 15일까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에 사전 접수하면 유튜브 채널 URL 문자를 미리 받아볼 수 있다. 문자를 수신하지 않아도 누구나 부천시립도서관 유튜브에 접속하면 2월 20일 오후 2시에 2021 부천의 책 선포식과 이미예 작가 북 콘서트에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올해 ▲독서 릴레이 운동 ▲작가와의 만남 ▲찾아가는 독서토론회 ▲독서 퀴즈 ▲청소년 독서토론 캠프 등 부천의 책 관련 다양한 독서진흥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032-625-45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영한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인터넷뉴스. All rights reserved.